conceptone

facebook instagram naverblog

회원가입

약관동의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지오다노(전자상거래 사업자)이 운영하는 (주)지오다노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 ① "몰"이란 (주)지오다노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② “회원”이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BSX' , 'CONCEPT 1' 에 자유롭게 접속하기 위해서 접속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 ① 공유하는 정보의 범위: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정보 (ID)
    • ② 공유방식: 쿠키를 통한 암호화 방식
    • ③ 공유받는 사이트 현황:
      - www.bsx.co.kr / www.concepts1one.co.kr
  • ③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④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지오다노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약관의규제 등에관한법률,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 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중단)

  •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 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마우스 클릭)
  •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계약의성립)

  •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수 있습니다.
단,"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 4.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5.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 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3. 주소
    • 4. 전화번호
    • 5. 희망ID(회원의 경우)
    •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처리 현황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위탁 업무 내용 제공하는 정보
㈜메가존 ㈜전산시스템의 구축 및 유지보수 - 회원정보, 주문정보
㈜인터메이저
서울신용평가정보(주)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등 - 회원정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제18조(”몰”의 의무)

  •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 (면책)

  • ① "몰"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② "몰"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은 당사가 운영하는 각 홈페이지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오다노 (http://www.giordano.co.kr/) BSX (http://www.bsx.co.kr/) 컨셉원(http://www.concepts1one.co.kr)

개인정보수집 동의

㈜지오다노(이하'회사')는 회원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회원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그리고 사이트 방문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회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이 변경될 경우 ㈜지오다노 사이트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는 언제라도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회사 사이트 및 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한다.
회사'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구)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항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계약이행을 위한 것이 아닌 다른 여타목적을 위한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에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공개할 뿐 아니라, 별도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상의 "동의"버튼을 클릭한 경우,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에서는 회원 여러분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입력사항

  •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내용 : 이름, 주민등록번호(단, I-Pin을 입력하여 회원에 가입할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아이디(ID), 비밀번호
  •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내용 :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 계약이행의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내용 : E-Mail주소, 이메일수신여부
  •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비밀번호연상문구/답변

선택입력사항

  • - 회원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항목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수집
회사'에서는 회원 고객 뿐 아니라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고객이 상품등을 주문하는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등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비회원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주문자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등의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과 동일하게 보호합니다.
회사'서비스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및 설문 참여시 이벤트 효과 분석 및 이벤트 사후 관리(당첨자 확인 및 상품 발송)또는 설문 결과에 대한 통계 분석 등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거나 직접 묻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는 쿠키(cookie)를 통하여 이용자 여러분의 정보를 얻는 경우가 있습니다. 쿠키에 대하여서는 별도의 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경품행사 응모, 배송 요청
  • -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회원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전화, 안내문, 메일 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하여야 하며, 대상에서 제외되어 서비스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맞춤서비스,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컨텐츠, 모바일, 콜센터를 통한 보험 등의 텔레마케팅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제합니다. 이러한 광고들을 보다 적절하고 유용하게 전달하기 위해 광고를 원하는 기업이나 단체 등에게 광고의 대상이 되는 회원의 유형을 통계적인 수치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특정한 개인을 확인할 수 있는 어떠한 종류의 개인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버의 로그파일이나 기타 설문조사 등을 통하여 얻은 개인정보를 근거로 사용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도, 관심사, 행동양식 등을 연구하여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총체적으로 수집, 분석되며 사안에 따라 해당 정보를 광고주 또는 협력사들과 통계자료의 형태로 가공된 형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의 신상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 관한 세부항목

  •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
  • 2)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 정보 확보
  • 3)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4) 유료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 5) 불량회원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 6)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보험판매,제휴서비스 등의 양질의 서비스 소개와 기타 정보를 텔레마케팅, 휴대폰문자서비스, 이메일마케팅 서비스로 제공) 등

라. 개인정보의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의 이용' 에서 고지한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관계법률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관계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영업의 양수 등 :
영업의 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등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마.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 ㈜메가존
  • ㈜인터메이저
  • 서울신용평가정보(주)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바.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재발 방지를 위해 이용계약 해지 후 주민번호를 3개월간 보유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

사.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구체적인 파기절차,파기시점,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가입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회원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회사'는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아. 개인정보의 공개 및 관리

회사'의 웹사이트내에 고객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고객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회사'의 고의·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회사'는 회원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스팸(spam)성 게시물(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등)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 개인정보의 열람 및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방법

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제공한 개인정보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해지신청은 고객센터 내 회원정보변경의 '회원탈퇴'를 통하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은 회원정보변경의 '개인정보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퇴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유선 및 E-mail로 통보하시면 본인 확인을 거친 경우에 한하여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회원님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회원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전자우편의 본문란

-회원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① 전송자의 명칭 : ㈜지오다노
  • ② 전자우편주소 : live@giordano.co.kr
  • ③ 전화번호 : 080-934-3000
  • ④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6-1 효봉빌딩 5층

전자우편의 본문란

  • - 회원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 회원이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차.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회원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님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우편 : kyungminkim@giordano.co.kr
전화번호 : 02-2103-9827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6-1 효봉빌딩 5층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자우편 및 우편으로 접수된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할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에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가입 전에 부모님께 여쭤봐야 합니다.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않은 14세 미만의 아동에 대해서는 회원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우편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통하여 제공받은 양식의 서면에 법정대리인이 직접 서명날인하여 우편이나 팩스 등으로 전달받아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아동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동의철회, 정정은 법정대리인(부모)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이메일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도용된 개인정보에 대한 조치

  • 1. 이용자가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2.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아이디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 이때 개인정보가 도용됨을 주장하는 이용자의 본인 확인방법으로는 전자정부에서 시행하는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서비스를 이용 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118
  • - 이메일 : 118@kisa.or.kr
  • - URL : http://www.118.or.kr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 전화 : 02-3480-2000
  • - URL : http://www.spo.go.kr/kor/depart/icic/main.jsp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 전화 : 02-363-0112
  • - URL : http://www.netan.go.kr

카.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 에서는 회원 여러분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키(cookie)'는 HTTP서버에서 사용자의 브라우져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서 회원의 컴퓨터 하드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쿠키에는 사용한 웹사이트의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담길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가. 회원으로 등록하면,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 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상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 나. '회사'는 사용자 환경 설정 등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었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 다.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의 차이나 반복 사용 정도 등 이용자의 이용 행동에 관한 정보를 파악하여 한 타겟 광고에 사용합니다.
  • 라. 쿠키는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퀴즈 잔치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고객의 참여 빈도수 확인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회원님은 웹브라우져의 옵션을 조정하여 모든 쿠키를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6.0을 사용하는 경우
    • 가.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 나. [개인정보]탭을 클릭합니다.
    • 다. 미터눈금을 조절하여 [개인정보보호 수준]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 Netscape 6.X와 7.X을 사용하는 경우(1)
    • 가. [편집]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 나. [개인정보와 보안] 카테고리에서 [쿠키]를 클릭합니다.
    • 다. 원하시는 쿠키설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Netscape 6.X와 7.X을 사용하는 경우(2)
    • 가. [도구]메뉴에서 [쿠키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 나. 쿠키 차단여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3사 쿠키(cookie)에 관한 사항
회사'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배너에서도 광고주나 마케팅회사에 의해 쿠키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당해 쿠키는 시스템 관리와 광고주에게 제공할 통계 집계 등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IP주소를 모으기도 합니다. 당해 쿠키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은 광고주나 마케팅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회원님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정상적인 웹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쿠키설정에 따른 구체적인 서비스 차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단계 수집정보 서비스 차단정도
모든 쿠키 차단 수집안됨 로그인/주문불가
높음
보통 높음
보통 수집안됨 차단없음
낮음
모든 쿠키 허용

타.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회사'는 회원님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성 명 : 박윤경
  • - 소속부서 : e-shop & CRM 팀
  • - 직 위 : 대리
  • - 전자우편 : yunkyungkim@giordano.co.kr
  • - 전화번호 : 02-2103-9877

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을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07년 11월 8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공고일자 : 2007-11-8
변경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07-11-8

통합 회원제 안내 하나의 통합된 아이디로 3개의 사이트(지오다노,BSX,컨셉원)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마일리지 또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장바구니

위시리스트